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에 iM뱅크, "특판 예·적금 우대금리 0.10%p 지급"

입력 2024-10-26 05:30:00

iM뱅크, 지역 연고팀 KBO 리그 응원 위한 'iM홈런 예·적금' 운영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한국시리즈 우승 시 0.10%p 추가 지급

iM뱅크가 지난 8월 대구 수성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iM뱅크가 지난 8월 대구 수성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2024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은행 홍보활동 등을 진행했다. iM뱅크 제공

삼성라이온즈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데 따라 iM뱅크(아이엠뱅크)가 'iM홈런 예·적금'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iM홈런 예·적금은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 한국프로야구(KBO) 리그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특판 상품으로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판매했다.

26일 iM뱅크에 따르면 우대금리는 삼성라이온즈가 신규 가입년도에 개최되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진출 시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시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 시마다 연 0.10%포인트(p)씩 지급된다.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는 최고 금리는 연 0.30%p며 비대면 채널 가입 시 우대금리 연 0.05%p를 추가 지급한다. 이에 따라 적용금리는 예금 최저 연 3.50%~최고 연 3.80%, 적금 최저 연 4.00%~최고 연 4.30%가 된다.

현재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에 따른 우대금리 연 0.10%p 지급이 확정된 가운데 한국시리즈 우승에 따른 추가 우대금리 지급을 기대해볼 수 있다.

iM뱅크는 KBO 개막 전날부터 삼성라이온즈 홈 개막전 전날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에는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삼성라이온즈 홈구장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 고객을 초청하고 경기 시작 전 다양한 홍보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문화 마케팅 지원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