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4-10-22 15:17:46

10번째 모으기 성공하면 명품 키링 당첨의 기회도 제공

삼성증권 본사
삼성증권 본사

삼성증권은 '주식모으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나만의 주식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고 싶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 원하는 타이밍에 자동 매수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구체적으로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적립할 종목 선택(국내주식/상장지수펀드(ETF)/해외주식) ▷적립 규칙 정하기 ▷최종 확인 등 단계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이후에는 '나의 모으기 현황'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나만의 주식모으기 이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주식모으기 또는 ETF모으기를 1종목 이상 등록하고 모으기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커피 기프티콘 최대 3잔(선착순 2만잔)을 비롯해 명품 키링(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오)도 준비됐다.

특히 10번째 모으기 달성 건이 여러 건일 경우 모두 추첨 대상에 포함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나만의 주식모으기 이벤트의 선착순 참여 고객이 이벤트 개시 2주만에 5천명을 돌파할 정도로 주식모으기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