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2024 서울디저트위크'가 7일간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에는 애니브, 오흐뒤구떼, 파티스리 후르츠 등 50여 개의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외 디저트를 선보였다.
팝업 기간 동안 약 1만 건의 결제가 이루어졌으며, 참여 브랜드 14곳의 디저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연일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더현대 서울 외에도 코끼리베이글 한남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협업 팝업존이 함께 운영됐다.
행사에 참여한 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며, 특히 서울디저트위크에서만 선보인 협업 제품들에 주목했다.
서울디저트위크 측은 "행사에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풍성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브랜드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현대 서울과 함께 △토스 △딜라잇가든 △선암파머스 △페이장브레통 △미국치즈길드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특히 코끼리베이글은 크래프트하인즈와 협업해 크림치즈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출시했으며, 한남점에서 오는 24일까지 해당 메뉴를 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