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작은 공간에도 적합한 'New 미니 정수기' 출시

입력 2024-10-02 10:30:00

사진= SK매직 제공
사진= SK매직 제공

SK매직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WPU-PBC204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정수기는 폭 9.5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해 1인 가구나 미니멀한 생활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New 미니 정수기'는 기존 모델 대비 약 80%로 크기를 줄여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세 가지 색상(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내추럴 화이트)을 통해 인테리어 효과도 강화했다. 또한, 2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의 공간에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이 정수기는 출수 용량을 120ml부터 1000ml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적절히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해 위생적인 물 공급이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코크는 2시간마다 UV 살균을 통해 항상 청결하게 유지되도록 했다.

정수기 내부에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사용한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이를 통해 유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는 걸러내고, 몸에 유익한 미네랄은 그대로 남겨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이 정수기의 관리 방식으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방문관리형(4개월 단위)과 셀프관리형(12개월 단위)을 제공하고 있다. 셀프관리형 서비스에서도 연 1회 전문적인 방문관리와 코크 교체가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K매직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