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가족문화센터 가을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 초청
12일 오전 10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희망달서대축제 기간
달서가족문화센터 가을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이 12일(토) 오전 10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에는 행복한 가장이자 기부와 선행의 아이콘 가수 션이 강연자로 나선다.
가수 션의 이번 강연은 '가족 행복론: 오늘 더 사랑해, 오늘 더 행복해'를 주제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4남매를 둔 다둥이 아빠로서 육아와 행복한 가정을 위한 현실적인 실천과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아내인 배우 정혜영과 함께 누적 기부금액이 총 60억 원에 이른다는 연예계 대표 선행 스타인 그는 기부활동을 '내 방식대로 행복을 찾기 위한 활동'이라 정의한다. 청중들은 그의 가족 행복론을 통해 우리 가족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는 달서문화재단 '희망달서대축제' 기간에 동일 장소인 달서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강연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달서가족문화센터의 '유레카극장'은 기관을 대표하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으로 전문가를 초청해 가족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찾고자 한다. 봄학기에는 전한길 메가 공무원 한국사 강사, 여름학기에는 금융전문가 존 리 대표를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문의 053-632-3800~2
댓글 많은 뉴스
유승민 "이재명 유죄, 국민이 尹 부부는 떳떳하냐 묻는다…정신 차려라"
"촉법인데 어쩌라고"…초등생 폭행하고 담배로 지진 중학생들
이재명 사면초가 속…'고양이와 뽀뽀' 사진 올린 문재인
"고의로 카드뮴 유출" 혐의 영풍 석포제련소 전현직 임직원 1심 무죄
대구경북 대학생들 "행정통합, 청년과 고향을 위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