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는 하반기 일반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반기 채용인원은 2급 경력직 팀장 2명(유통운영1팀, 시설관리팀), 3급 경력직 팀(실)장 2명(감사실, 유통운영2팀) 외에 경력·신입 직원으로 총 1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 채용에는 지역 제한을 적용했지만 하반기에는 지역 제한을 전면 폐지한다. 대구시 관계자는 "전국의 우수한 인재들이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은 분야별·급수별 모집 단위를 구분해 서류 전형 후 필기시험과 면접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2~3급 경력직 팀(실)장은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통해 적임자를 선발한다.
경력직 4~5급은 서류 심사 후 직업기초능력(NCS) 100% 필기시험을, 신입직 7급은 서류 심사 후 직업기초능력(NCS)과 직무수행능력(전공) 두 과목을 각 50%씩 반영해 필기시험을 치른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채용일정은 8월 28일부터 9월 12일까지 온라인으로만 입사지원서를 접수해 10월 19일 필기시험 후 직급별 전형 과정을 거쳐 11월 1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동상에 밀가루 뿌리고 계란 던지고…영남대 총동창회 "고발 조치"
이재명, 아내 1심 선고 직전 "죽고 싶을 만큼 미안…혜경아, 사랑한다"
'박정희 동상 오물 투척' 수사 착수…어떤 혐의 적용될까
文 "남북 대결 지속되면 '한국 패싱' 가능성…尹, 대북정책 전환해야"
집들이 온 친구 남편이 잠든 사이 성추행…친구와 남편은 '외도' 정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