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연극과 뮤지컬 등 인기 공연 티켓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80%,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50%, '영웅'과 '베르사유의 장미'는 20%, '킹키부츠'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행과 관련된 추가 혜택도 강화됐다. 제주 숙소 예약 시 최대 2만 원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해외 투어와 티켓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7% 할인 쿠폰, 국내 투어와 티켓에는 최대 5만 원까지 3%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특정 해외패키지 상품에 대해 지역별 최다 판매 패키지 고객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결제 시에도 별도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혜택은 해외패키지 상품 결제 후 바로 적용되며, 올해 초부터 해외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 투어는 계약 조건 불이행 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도 도입했다. 이는 여행 도중 계약 조건이 변경될 경우 기존의 환불 정책보다 강화된 보상안을 제공하며, 숙소 예약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예약 금액의 두 배를 보상한다는 내용이다.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 염순찬은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유일하게 해외 패키지 고객에게 응급의료상담 및 응급 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