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손잡고 '해외여행 NOL림픽'을 진행한다.
오늘(5일)부터 9월 1일까지 4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편리한 여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의 해외여행 경쟁력과 타다의 공항 이동 서비스를 연계해 여행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해외여행 취향을 파악하고 공항으로 가는 여정에서부터 집으로 돌아오는 순간까지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다.
이벤트 참여는 야놀자 앱을 통해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마다 우정, 휴식, 미식, 가족 등 다양한 테마가 주어지며, 참가자는 해당 테마에 맞춰 일주일 동안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100여 명에게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해외숙소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최대 10만 원 상당의 인천국제공항 출도착 전용 타다 이용권도 제공된다. 모든 쿠폰은 10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와 타다의 서비스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들이 선택한 해외 여행지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