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픽스, 미국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4' 참가

입력 2024-07-02 16:33:08

사진= 디픽스 제공
사진= 디픽스 제공

디픽스는 지난 6월 19일부터 6월 2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4'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디픽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와 중남미 지역의 170여 업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며 피부봉합유지기 '다이얼픽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다이얼픽스, 다이얼픽스 플러스, 에스디픽스 등의 제품이 전시됐다.

다이얼픽스는 다이얼을 돌려 피부를 봉합하는 의료기기로,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해 빠른 회복과 적은 흉터, 간편한 사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이얼픽스 플러스는 배액관 고정장치를 결합해 흉터 최소화와 통증 감소, 환부 소독 용이성을 제공하며, 배액관 제거 시 간편함을 자랑한다. 에스디픽스는 원형 손잡이를 돌려 고정하는 방식으로, 소형화되어 신체 여러 부위에 부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조설학 디픽스 대표는 "미국 내 주요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해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을 강화하고 있다"며 "미주 지역에서의 반응이 좋은 만큼 수출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 11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MEDICA 2024에도 참가할 예정이며, CE 인증이 마무리 단계에 있는 만큼 유럽 전시회에서 당사의 우수한 의료기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디픽스는 2019년 설립 이후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봉합유지기와 배액관 고정장치를 제조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다이얼 방식으로 피부를 봉합하고 배액관을 고정하는 기기를 개발 및 상용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