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와 인터파크가 오는 13일부터 '2024 반얀트리 풀파티' 패키지의 얼리버드 판매를 단독으로 시작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열리는 '반얀트리 풀파티'는 물놀이와 함께 국내외 최고 수준의 디제잉과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대표 행사다. 이번 풀파티는 다음 달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야간 시간에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로 참여해 여름 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조주봉, 빵송국, 유브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단독 예매 플랫폼으로 참여하며, 인터파크가 새롭게 얼리버드 플랫폼으로 합류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 플랫폼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약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 사람당 최대 10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에서는 NOL 카드 전용 1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1만 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와 인터파크 관계자는 "매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반얀트리 풀파티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와 인터파크는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소년 이재명, 성폭행 연루" 주장한 모스 탄, 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