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경북도회, ㈜디에스테크놀로지, 경북교육청 운전직 연합회 등 참여
임종식 이사장 "경북 학생에 도움이 되도록 사용할 것"
재단법인 경북교육장학회로 경북 학생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기업과 단체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24일 경북교육청 웅비관에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경북도회와 ㈜디에스테크놀로지, 경북교육청 운전직 연합회 등 3개 단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기공사업의 개선과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 전력 사업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한국전기공사협회 경북도회(회장 탁무훈)에서 장학금 1천만원을, 프리미엄 전자칠판 등 전자부품 제조 혁신기업 ㈜디에스테크놀로지(대표 김대식)에서 500만원, 경북교육청 운전직 연합회(회장 최윤곤)에서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들의 목표를 이루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종식(경북교육감) 경북교육장학회 이사장은 "경북의 학생들을 위해 기부를 적극 실천해 주신 한국전기공사협회 경북도회와 ㈜디에스테크놀로지, 경북교육청 운전직 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미래를 끌어나갈 경북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 많은 뉴스
'우리 꿈 빼앗겼다' 입시비리 조국 사면에 수험생·학부모·2030 분노 표출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