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점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동국제약, 이달부터 백화점 정기 할인행사 진행
제약사들이 건강기능식품 판매 증진을 위해 유통 채널 중 하나인 백화점에 집중하고 있다. 매장을 늘리고 정기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는 모습이다.
3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동아제약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해 9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이다.
오쏘몰은 동아제약이 지난 2020년부터 공식 수입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알약과 액상이 합쳐진 이중 제형이다.
동아제약은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쏘몰 이뮨'과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를 판매하고 있다.
또 다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바이브 ▷써큐란 ▷미니막스 ▷셀파렉스 ▷비타그란과 콜라겐 브랜드 아일로 ▷BCAA 브랜드 엑스텐드도 함께 선보인다.
매장에는 전문 상담사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지난해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백화점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먼저 팔기 시작한 제약사는 동국제약이다. 동국제약은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47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1일부터 건강기능식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간동국'을 실시하고 있다. 할인행사는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V 스마트 포스타디딜세린 등 동국제약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낮은 부담으로 건강을 증진 시킬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구경북 대학생들 "행정통합, 청년과 고향을 위해 필수"
국힘, '한동훈·가족 명의글' 1천68개 전수조사…"비방글은 12건 뿐"
사드 사태…굴중(屈中)·반미(反美) 끝판왕 文정권! [석민의News픽]
"죽지 않는다" 이재명…망나니 칼춤 예산·법안 [석민의News픽]
의협 비대위 첫 회의 의결 내용은 '내년도 의대모집 중지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