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사랑의 계절,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초콜릿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특별히 기획된 상품으로, 스타벅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맛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은 귀여운 곰돌이 틴 케이스에 담긴 하트와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과일 필링이 들어간 4가지 맛으로 제공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다크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곰돌이 모양과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딸기유자 등 상큼한 과일 필링이 들어간 하트 모양의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하트 파베 초콜릿'은 분홍빛 틴 케이스에 담겨져 있으며,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MD 상품 구매 시 특별한 전용 포장 박스를 증정하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텀블러와 함께 구성하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에서는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 밀크)'을 16개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비마인 베어 초콜릿' 또한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스타벅스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