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 입주 신청과 주택 하자 신고도 가능해져
이재혁 사장 "고객과 소통해 서비스 지속 보강할 것"
경북개발공사는 31일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한 홈페이지(www.gbdc.co.kr) 개편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사업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배치를 변경하고, 전반적인 메뉴를 재구성하고자 진행됐다.
25일부터 공개된 새 단장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컴퓨터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VR모델하우스 기능은 고객이 직접 모델하우스 현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실제 주택 내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성을 더했다. 또 고객은 VR모델하우스를 통해 주택의 구조와 치수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지도로 보는 사업 안내 기능은 사업현장 위치와 정보를 지도로 표기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북개발공사가 핵심적으로 추진하는 임대주택 사업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를 신청하고, 주택 하자 등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경북개발공사를 직접 방문해야 발급받을 수 있었던 임대주택과 관련한 각종 서류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은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와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