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이 서울 중구 소공로 소재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2023 한진관광 파트너사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한진관광 안교욱 대표이사, 김민수 수석부장을 비롯해 한진관광 임직원과 SKY 파트너사, 랜드 협력사 참석했으며 2023년도 상품 리뷰 및 2024년도 한진관광의 계획 및 장·단거리 전세기 운영 계획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또한 호텔 뷔페 식사권, 내년도 전세기 항공권 및 항공·숙박권을 건 럭키 드로우를 진행하며 열기를 더했다.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서 한진관광은 △고객 경험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품격플러스 상품 확대 △골프, 음악회, 명사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테마 PKG 여행 사업을 강화 등의 의견을 전달했다.
안교욱 대표이사는 "2023년, 쉽지만은 않았던 여건속에서 우리 회사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사업 강화와 전세기 신규목적지 개발 등으로 영업 정상화에 파트너사 여러분의 협조와 노고 덕분에 소기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 한진관광 파트너사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2024년에는 단순한 여행알선이 아닌, 고객경험의 가치를 높이고 여행의 깊이와 품격을 더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파트너사 여러분과 함께하고 동반성장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