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시행…중심상가 내 경주페이 특별할인 가맹점서 3~5% 추가 할인
경북 경주시가 '경주페이' 캐시백 혜택에 더해 다음 달부터 도심 중심상가 내 경주페이 가맹점 31곳 추가 특별할인 서비스에 나선다.
28일 경주시에 따르면 특별할인 가맹점은 캐시백 혜택 외에 경주페이 가맹점별로 3~5% 자체 할인율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점포다. 경주페이 이용자는 캐시백 혜택과 함께 이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은 경주페이 모바일 앱에 상호‧메뉴‧할인율 등을 노출해 점포를 홍보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또한 시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경주페이 사용 한도를 애초 70만원에서 60만원으로 낮추는 대신 할인율은 7%에서 10%로 높인다.
시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특별할인 중심상가 내 특별할인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또, 중심상가 내 특별할인 가맹점 시범사업 결과를 토대로 할인 가맹점 가입 범위를 시 전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별할인 가맹점 31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주페이 앱을 참고하거나 경제정책과(054-779-6238)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특별할인 가맹점 사업이 이용자에게는 인센티브와 함께 특별할인 혜택을 주고 가맹점주에게는 홍보 효과를 통한 매출증대로 이어져, 위축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