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사이언이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 지역혁신대전'에서 중소기업 지역혁신에 이바지한 공로로 중소벤처기업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지역혁신대전'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주관하며, 지역특화 투자사업 '레전드 50+ 프로젝트' 발표를 포함해, 지역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기념식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이영 장관을 비롯해 지방시대위원회 이정현 부위원장, 17개 광역시·도 부단체장, 지역중소기업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지티사이언 측에 따르면, 독자적으로 개발해 특허 받은 TOGA 필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연구실 안전 장비 제조 개발에 힘쓰며, 연구실 사고 예방을 위해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융합해 적용한 AIoT 플랫폼 개발에 대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지티사이언 강연균 대표는 "지티사이언이 지역산업에 이바지하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음에 무한한 감사를 느끼고, 직원 모두에게 큰 의미가 담긴 수여식이었다"며 "지난 시간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묵묵히 정진해 지역 경제뿐 아니라 연구실 안전으로 세상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