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김장재료·수육용 삼겹살·재철 과일·주류 등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홈플러스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에서 랍스터와 한우를 반값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고물가 상황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는 홈플러스가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행사 2주 차인 16~19일에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랍스터와 생새우, 오징어채 등을 반값에 판매한다.
18~19일에는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양지 등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16~22일에는 호주산 채끝, 미국산 냉동 꽃삼겹살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본격적인 김장 시즌에 맞춰 고춧가루와 깐마늘, 생강, 깐족파 등 김장재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선도와 맛 등 품질에는 이상이 없지만 모양과 크기가 유통 규격에서 등급 외로 분류되는 무, 양파와 해남 배추 등도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장 김치와 함께 즐겨 먹는 수육을 위해 16~19일 마트에서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수육용 삼겹살'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와인∙위스키 전 품목, 제철 과일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정 지지도 48.3%…50%선 '붕괴'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아빠, 왜 돈 준다는 아저씨 뽑았어요?"…이준석이 올린 동영상 화제
국민의힘 "728조 내년 예산, 포퓰리즘 가득한 빚더미"
'대여 투쟁' 단일대오로 뭉치는 국힘…조경태 포용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