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김장재료·수육용 삼겹살·재철 과일·주류 등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홈플러스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에서 랍스터와 한우를 반값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고물가 상황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는 홈플러스가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행사 2주 차인 16~19일에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랍스터와 생새우, 오징어채 등을 반값에 판매한다.
18~19일에는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양지 등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16~22일에는 호주산 채끝, 미국산 냉동 꽃삼겹살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본격적인 김장 시즌에 맞춰 고춧가루와 깐마늘, 생강, 깐족파 등 김장재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선도와 맛 등 품질에는 이상이 없지만 모양과 크기가 유통 규격에서 등급 외로 분류되는 무, 양파와 해남 배추 등도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장 김치와 함께 즐겨 먹는 수육을 위해 16~19일 마트에서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수육용 삼겹살'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와인∙위스키 전 품목, 제철 과일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