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을 출시했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침대 헤드보드에 쿠션감을 가진 컴포트백 등받이와 리클라이너 헤드 등을 적용한 새로운 침대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침대에서 책이나 스마트폰을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의 침실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소파처럼 침대에 기대어 앉아서도 가장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설계된 컴포트백 등받이를 통해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헤드 기능을 적용했다. 사용자 취향이나 휴식 상황에 따라 헤드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를 분리해 두 사람이 사용해도 각자 편안한 자세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크림 아이보리, 멜란지 그레이, 테라코타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로 침실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침대는 수면의 공간을 넘어서 가장 편안한 상태로 쉬면서 여가 생활까지 즐기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새로 선보인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와 컴포트 프레임의 최적화된 조합으로 편안한 수면과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