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오는 14일 청년을 응원하고 결혼친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2023 두근두근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동시에 축제 소문내기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는 달서구가 올해 결혼특구 선포 5주년을 맞아 결혼친화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2023 두근두근 페스티벌' 행사에 청년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9월 14일 계명문화대학교 문화광장에서 열리는 '2023 두근두근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 대학생, 미혼남녀 등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축제현장에서 찍은 참여 인증샷과 후기를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 한 후 캡쳐한 사진을 9월 14일부터 9월 16일까지 달서구청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랜덤추첨으로 총 110명이며,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발표는 9월 22일 달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올해 '두근두근 페스티벌'은 9월 16일 청년의 날을 맞아 청년을 응원하고, 희망과 행복을 주는 연애·결혼 축제의 장으로 승화하여 두근두근 커플게임, 뮤지컬 세레나데, 청년 버스킹, 인생네컷 포토존, 달달한 연애타로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진행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며, 2023 두근두근 페스티벌과 연계한 SNS 결혼친화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많은 청년들이 응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동기획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