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9일 월광수변공원에서 개인, 가족, 단체 등 1,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가운데 "2023 월광 달빛 나눔 걷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는 ㈜엘앤에프(대표 최수안)의 후원으로 달서구가 주최하고 달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여 진행했으며 "건강을 챙기GO! 나눔은 더하GO! 위기는 줄이GO!"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사랑 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했다.
걷기는 하루를 마무리 하는 저녁시간 대를 활용해 가족, 지인과 함께 월광수변공원의 아름다운 달빛을 즐기는 행사로, 1코스와 2코스로 나눠 한 시간 정도 진행됐다.
이밖에도 주민들을 위한 버스킹 공연과 하이디의 댄스 퍼포먼스 식전공연, 환경 체험 및 인식개선을 위한 부스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체험 부스 및 걷기 완주 스탬프 제출 시 자원봉사시간(2시간)이 인증되고, 완주 시 기념품(보냉백)도 제공하며 참가비 1만원은 어르신 결식예방에 사용하는 등 걷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 주신 ㈜엘앤에프에 감사드리며, 구민들이 걷기를 통해 건강을 챙기며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