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초청해 객실 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크루 클래스(Crew Class)'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5일 김포공항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의 안전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가 10만원 상당의 크루 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들은 ▷화재대응 실습 ▷응급처치 실습 ▷기내 비상상황 체험 ▷비상탈출 실습 등 실제 승무원이 수행하는 안전 훈련을 체험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크루 클래스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화 멤버십과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여행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플러스는 모든 가입자에게 구독료의 최대 97% 환급, 사전 좌석 구매 무제한 무료,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종류에 따라 부가 서비스 할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