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퍼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그레이지(그레이+베이지)컬러에 전용 가방까지

테팔이 야외에서도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방용품 세계 1위 브랜드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세트'를 2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잡이를 떼면 정리도 플레이팅도 마법처럼 완성되는 '테팔 매직핸즈'의 캠핑용 코펠 버전이다. 트렌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 문화 속에서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는 탈부착이 되는 손잡이가 특징이다. 손잡이를 떼면 캠핑 시 수납과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별도의 접시로 음식을 옮길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팅이 가능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 음식을 조리 직후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테팔 매직핸즈의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 받은 내부 3중 안전장치 구조로 되어 있어 10㎏의 무게도 견딜 수 있으며 10년 동안 품질이 보증된다. 세트로 제공되는 밀폐 뚜껑으로 재료 및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좋고, 유리 뚜껑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프라이팬 및 냄비 용기의 내외부 코팅 역시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의 강점이다. 외부에는 열과 마모에 강한 규소가 함유된 테팔 하드 프로텍션 레이어 코팅이 적용돼 높은 화력에도 강력한 내구성을 발휘하며 세척과 관리가 쉽다. 내부는 눌어붙지 않고 오래 가는 강력한 티타늄 2X 논스틱 코팅이 되어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래시계 모양으로 업그레이드된 테팔 열센서로 환경 변화가 잦은 캠핑 시에도 최적의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감성 캠퍼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선정한 그레이지 색상(Grey+Beige)은 어떤 캠핑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룬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은 2가지 세트로 출시돼 캠핑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한국 관광공사에 따르면 2021년 기준 국내 캠핑 산업 규모는 6조 3천억 원이며 캠핑 인구는 700만 명에 달한다"며 "점점 늘어나는 캠핑 인구를 위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캠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오랜 시간 꼼꼼하게 준비했으니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