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과 먹거리 준비
"넉넉한 인심과 송이향 가득한 금빛 들녁을 달려보세요."
제 11회 봉화송이 전국마라톤대회가 다음달 24일 오전 10시 봉화공설운동장과 지방도 915호선(물야방면) 일대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제26회 봉화송이축제(9월 21일~24일) 기간에 개최, 축제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는 송이향 그윽한 청정 봉화의 가을 향기와 함께 전원도시 녹색봉화의 풍광을 보며 달리는 최고의 웰빙코스로 정평나 있다.
마라톤은 봉화공설운동장을 출발해 삼계회전교차로→ 유리요양원(5km 반환)→ 유림녹지원(10km 반환)→ 가평교차로→오록소공원(하프 반환) 구간에서 펼쳐진다.
종목별 남녀 입상자와 단체대항전 입상팀에게는 트로피, 온누리상품권, 특산품이 수여된다.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 중 최다 득점한 1위부터 5위까지 단체팀에게는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차별화된 대회 운영을 위해 다른 지역에서 30명 이상 참가 단체에 대해서는 선착순 5개 팀에게 버스(서울, 인천, 대전, 대구, 울산, 부산)를 지원하고, 봉화 사과 한 박스는 덤으로 제공된다.
참가자에겐 기념품도 준다. 5km 코스는 봉화잡곡세트와 배번호, 완주메달, 간식 등을 제공한다. 하프코와 10km 코스는 봉화고춧가루 1kg과 표고버섯 240g 등 2가지 봉화군 지역특산품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또 먹거리 장터에서는 소고기 국밥, 두부김치, 막걸리 등 푸짐한 음식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 홈페이지(http://bonghwarun.com)에서 9월 8일까지 하면 된다. 참가비는 5km 2만원, 10km·하프코스는 3만5천원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