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오후 2시, 6시.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전세계 22개국, 132개 도시, 누적관람객 600만명을 기록
봉산문화회관이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된 아트 퍼포먼스 공연 '페인터즈'를 19일 오후 2시와 6시에 각각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무대 위에 올린다.
'페인터즈'는 봉산문화회관의 우수공연시리즈의 작품이다. 이는 봉산문화회관의 재개관을 기념해 어린이와 청소년 관객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추진하는 시리즈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 22개국, 132개 도시, 누적관람객 600만명을 기록한 검증된 공연으로, 4명의 페인터즈가 실시간으로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보여진다. 또 3D 비디오 프로젝션 맵을 통해 입체영상을 구현하고, 관객과 함께 장면을 완성해 나간다.
이는 특히 2023년 '페인터즈' 시즌2 버전으로 경쾌한 음악, 마임, 미디어아트,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가 결합됐다. 춤을 추듯 그림을 그려 나가는 '액션 페인팅', 빛을 조각하는 '라이트 카빙', 물 위로 번지는 아름다운 색채의 '마블링 아트' 등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관람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5세 이상 관람 가능. 053-422-6280.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