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온도와 시간을 차별화해 최적의 밸런스 찾아

100년 동안 변하지 않은 맛에 대한 집녑과 발효과학 접목된 지평주조의 새 막걸리가 출시됐다.
지평주조는 11일 100년의 가치를 담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평생막걸리'를 선보였다.
'평생막걸리'는 100여년의 시간동안 변하지 않는 지평주조의 신뢰와 집념, 양조 철학을 담아 만들었다. 올해 5월 양조의 과학화를 위해 새롭게 완공된 천안공장에서 생산한 첫 번째 신제품이다. 전통주 전문가와지평주조 임직원 전원이 참여한 관능테스트에서 품질과 맛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1위로 통과했다.
평생막걸리는 체계적인 온도 관리와 고도화된 과학기술을 통해 품질 향상과 맛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양주(二釀酒)공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발효제법이 평생막걸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발효 과정에서 나온 탄산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어우러지며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다. 지평주조에서는 이렇게 만들어진 막걸리를소비자들이 가장 맛있게 즐길수 있도록 냉각숙성과 자체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제조부터 유통까지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다.
제품명은 평생 함께하면서 언제까지나 좋은 막걸리만 선보이겠다는 지평주조의 약속에서 착안하게 됐다. 패키지는 '평생'이라는 말처럼 항상 옆에 있는 친근한 느낌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엠블렘 형태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을 사용했다. 또 녹색의 색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이미지와 클래식함을 표현했다.
평생막걸리는 중대형 슈퍼를 시작으로 대형마트까지유통 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와 일상에 지친 4060세대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평생막걸리'를출시했다"며 "평생막걸리를 통해 데일리 막걸리 시장의 품질을 고도화하고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