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는 국내 럼 판매량 1위 바카디(IWSR, 2022)의 신규 캠페인 'Do what moves you(#DWMY)'을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워, MZ세대의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바카디는 데이토나 레이블의 아티스트 '토일'과 '스키니브라운', 그리고 스트릿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와 협업해 음악과 여정이 담긴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였다.
올해로 국내 3회째를 맞이하는 이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에게 집중하고자 하는 MZ세대를 응원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DWMY 브랜드 필름'이 공개되며, 이는 데이토나 소속 프로듀서 및 래퍼인 토일, 스키니브라운이 참여한 작품이다. 이 필름은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대담하게 용기를 가지고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Bacardi X Opening project 협업 컬렉션' 런칭도 함께 발표되었다. 스트릿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와 바카디가 협업하여 티셔츠와 모자를 제작하였으며, 이 제품들은 7월 중순에 무신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바카디 모히토'를 메인으로 한 이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Ready to serve' 제품이다. 여름 한정 패키지는 오프닝프로젝트와의 협업으로 특별히 제작된 글라스와 LP코스터가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바카디는 1862년에 쿠바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의 열정, 에너지, 자유로움을 브랜드의 주요 가치로 삼고 있다. 또한, 바카디의 제조법은 150년이 지난 지금도 철저한 비밀로 유지되고 있으며, 세계 170여 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