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프레시’ 향으로 고농축 피죤 보타닉과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라인업 강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고농축 피죤 보타닉과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라인업에 '자몽프레시' 향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자몽프레시' 향은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을 담은 프레시함이 특징이다. 자몽과 오렌지, 프리지아 등 싱그러운 향과 함께 가드니아와 복숭아, 살구 등의 달콤한 향을 은은하게 담아내 시원하고 상큼한 피죤 섬유유연제의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자몽프레시' 향으로 라인업을 강화한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대장균 외 3종균에 대한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원인균까지 제거한다. 자연의 꽃, 뿌리, 잎, 나무 껍질, 과일 껍질 등에서 추출하여 첨가된 에센셜 오일 성분의 향료는 풍부한 향으로 지속력을 높인다.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증점제, 색소 등 불필요한 화학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세탁 후 남는 잔여물이 없다. 세탁물을 보호하기 위해 섬유를 코팅해 정전기와 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하고 기존 일반 피죤 섬유유연제 대비 3배 더 풍부한 향으로 적은 사용량에도 오래도록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자몽프레시'는 대장균 외 3종균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균까지 제거하고 각종 악취를 99% 없앨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