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등록 16·17일…내정가 공개 경쟁입찰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일반분양분 상가 8개 점포를 분양한다.
10일 화성산업에 따르면 이번 분양하는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는 총 47개 점포 중에서 일반분양분은 8개 점포이다. 상가는 오는 6월 중 입점 예정이다. 16일부터 17일까지 대구 북구에 있는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입찰등록(입찰보증금은 점포별 1천만원)을 받고 17일 오후 2시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로 진행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아파트 1천79가구와 오피스텔 225실 등 총 1천304 가구의 대규모 단지다. 동대구역 대로변에 위치해 동대구역 초역세권, 대구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등 교통, 교육, 생활편의 시설 등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인근 주거단지 배후의 풍부한 잠재적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암뉴타운 재정비촉진지구 개발에 따른 대규모 주거타운 조성과 도시철도 엑스코선(계획) 등 미래 개발가치 역시 높게 평가된다.
김도환 화성산업 과장은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올해 입주하는 지역의 대단지 아파트 중 가장 주목받는 곳"이라며 "지역 랜드마크가 가까이 있으며 주변 일대 역시 내년이면 신규 아파트 입주 등으로 상권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측 "대선 유세로 재판 빼달라"…재판부, 5월 2차례 일정 추가
중앙선관위원장 "부정선거 발생할 수 없다…결과에 승복해달라"
김문수 "깨끗한 제가 이재명 이긴다"…대선 출마 공식선언 [영상]
'보수 지지율 1위' 김문수 대선 출마…오늘 국무회의 직후 장관직 사퇴 [영상]
尹 만난 이철우 "주변 배신에 상처받아…충성심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