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행복북구문화재단(이사장 배광식)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 날 큰잔치' 를 개최한다.
올해 '어린이 날 큰잔치' 행사로 거리극과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어울에서 놀자'와 '행복어린이동요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행복어린이동요대회'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대구음악협회(회장 방성택)와 공동주최로 열린다.
참가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어린이이며 참가부문은 ▶독창(1,2학년 / 3,4학년 / 5,6학년) 3개 부문과 ▶중창(2~12명)으로 나눠진다. 신청 접수 기간은 지난 5일부터 21일까지로 영상을 통한 예선심사 후, 본선은 5월 5일 대구 어울아트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하게 된다.
대상 1팀, 부문별 최우수상 각 1팀, 우수상 각 1팀에게는 최대 50만원에서 2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대구 북구청 또는 행복북구문화재단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가장 많은 출전자를 배출한 지도자와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한 지도자에게는 지도자상도 수여된다.
신청 및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hb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서와 예선심사를 위한 영상제출은 e-mail(redllow123@gmail.com)로 접수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