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서 '온라인 생중계 라이브 무대' 마련

입력 2023-03-13 10:53:10

라이브 무대 통해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 전달

사진=배달의민족 제공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International Franchise Show)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온라인 생중계 라이브 무대를 마련한다고 13일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프랜차이즈, 외식업 창업 등 분야 최신 동향을 선보이는 역할을 한다.

배민은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외식, 유통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배민이 준비한 프로그램은 ▶2023 창업트렌드 (이홍구 한국창업트렌드연구소 소장)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합리적 사업 판단 노하우 (김경일 아주대 교수) ▶사업에 필요한 2023 경제 트렌드 (정철진 경제평론가) ▶배민 데이터로 알아보는 소비 트렌드 (김지현 우아한형제들 팀장) 등이다.

라이브 무대 행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코엑스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접수 및 온라인 생중계 시청은 배민외식업광장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솔루션센터 센터장은 "장사에 대해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이 배민외식업박람회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얻어가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 환경 속에서 사장님들께 유용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