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2023 봄-여름 캠페인’ 2차 테이트 맥레이와 공개

입력 2023-02-21 14:00:00

'테이트 맥레이'와 함께한 MCM 2023 봄-여름 캠페인(사진 제공=MCM)

MCM의 '2023 봄-여름 캠페인'이 2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MCM은 지난 달,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의 FILTR 음악 플랫폼과 협업해 FILTR만의 방식(A FILTR Take)으로 '2023 봄-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

MCM 2023 봄-여름 캠페인은 테이트 맥레이의 뮤직비디오에 제품이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컬렉션은 사이버펑크를 연상시키는 미학으로 자연 세계를 재해석해낸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사이버펑크(Cyberpunk), 메타 오션(Meta Ocean) 3가지다.

MCM과 테이트 맥레이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곡에 대한 새로운 해석, 다양한 요소의 주제를 가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퍼포먼스와 스토리텔링을 선사했다.

테이트 맥레이의 히트곡 'she's all i wanna be'와 함께했던 1차 영상 및 캠페인에서는 플리세 스커트, 인타르시아 니트 탑, 비세토스 아렌 백팩을 비롯해 브란덴부르크 백팩 등을 공개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지난 16일(현지 시각) 테이트 맥레이의 최신 싱글 'uh oh'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테이트 맥레이는 사이버펑크 블레이저와 MCM의 모노그램 데님 자카드 라인을 착용했다.

테이트 맥레이는 "꾸미지 않은 진솔한 모습으로 내가 사랑하는 브랜드와 함께했던 시간은 나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물했다"며 "MCM과 진행한 캠페인은 영화를 촬영하듯 완성해갔으며 이런 과정은 내가 오랫동안 꿈꿔 왔던 일로, 정말 영광스러웠던 협업이었다"고 말했다.

MCM과 테이트 맥레이가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FILTR MUSIC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며, MCM의 2023 봄-여름 캠페인 및 컬렉션은 MCM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