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 장소 및 음향, 마케팅 및 홍보 지원, 현장 운영 등 지원
2월 26일까지, 이메일 접수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사무국이 '제17회 DIMF 프린지(Fringe) 공연팀' 참가 신청을 이번 달 26일까지 받는다.
이번에 모집하는 공연팀은 오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수성못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수성못뮤지컬프린지페스티벌(SMFF)'에서 활약하게 된다. 또 같은 달 개막하는 '제17회 DIMF'와 '뮤지컬' 알리기에도 앞장선다.
DIMF는 수년동안 뮤지컬 광장, 강정보 디아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등 대구의 명소와 세종 호수공원,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등 전국 곳곳에서 거리 공연 '프린지'를 활발하게 펼쳐왔다.
이번 공연팀 모집 대상은 뮤지컬 공연이 가능한 전문예술단체 또는 뮤지컬 콘텐츠를 포함한 음악, 퍼포먼스, 악기 연주 등의 공연이 가능한 문화예술단체로, 프린지 공연을 펼칠 수 있는 모든 장르다.
최종 선발된 공연팀에게는 출연료,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공간과 기본 음향장비 지원 등이 이뤄진다. 홍보 및 마케팅도 지원한다. 공연팀의 홍보용 자료를 사전에 제공받아 DIMF 공식 채널을 통해 단체를 소개하고, 공연 당일에는 생중계도 진행한다.
모집은 이번달 26일까지로, DIMF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dimfringe@dimf.or.kr)로 제출하면 된다.
박경연 DIMF 문화사업팀장은 "올해도 DIMF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누구나 일상속에서 뮤지컬을 즐길 기회를 풍성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다"며 "DIMF와 함께 뮤지컬과 공연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원하는 예술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DIMF 사무국(053-622-1945) 혹은 DIMF 공식 홈페이지(www.dimf.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