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28일 경품 행사, 총 1천993명에 경품 증정
장보기 체험, 문화행사 등 어린이 프로그램도 계획
이마트가 올해 개점 30주년을 맞아 경품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내달부터 올해 연말까지 '이마트 30주년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30주년 슬로건으로 'EveryDay Lovely Place(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공간)'을 내걸고 ▷경품 증정 ▷어린이 문화 행사 ▷이색 한정판 상품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먼저 내달 3~28일 경품 행사를 열고 창립 연도인 1993년을 기념해 총 1천993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전기차(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2등(2명)은 골드바 5돈, 3등(3명)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준다. 이 외에도 조선팰리스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사람은 이마트 앱으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6일 발표한다.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000년부터 2007년까지 이마트 매장에서 들을 수 있던 이른바 '이마트 송'을 다시 송출하는 게 대표적이다.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콜라보 버전은 이르면 3월 초 공개한다.
더해서 이마트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이어간다. 장보기 체험으로 경제 관념을 배우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야외 문화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가격과 품질 모든 면에서 만족도가 큰 상품과 서비스를 크게 늘려 고객 편익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비 부담을 줄이겠다는 유통업 본질을 지켜가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