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꿀·표고버섯·참기름 등 280여 품목 30% 할인 특별판매
경북 칠곡군 인터넷쇼핑몰 '칠곡몰'은 오는 27일까지 농특산물 등 설맞이 전품목 30% 할인 판매를 한다. 품목할인은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되며, 택배비를 일부 지원한다. 칠곡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칠곡몰은 인터넷포털사이트 또는 고향장터 사이소 모바일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벌꿀, 표고버섯, 쌀, 참기름, 들기름, 김, 버섯, 조청, 가공품 선물세트 등 280여 품목 상품을 판매한다.
전국 유일의 양봉특구에 걸맞게 프리미엄 벌꿀만을 취급하며, 대표 브랜드는 '허니밤'이 있다. 농산물 안전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탄소동위원소비, 농약 및 항생제 검사 등 25가지 검사를 통해 1+등급 이상의 벌꿀을 믿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양봉산물 생산시스템을 표준화해 고품질화를 고집하고 있다.
국내산 통참깨, 통들깨를 한번만 냉압착해 짠 생참기름, 생들기름도 있다. 참깨와 들깨는 농가가 직접 또는 계약재배로 생산한다. 냉압착 생들기름에는 오메가3가 72%이상 함유되어 있어 매일 섭취하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영하 40도 진공상태에서 동결시킨 뒤 저온건조해 영양소나 색상의 파괴를 최소화해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동결건조 딸기, 참외, 사과는 어린이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동결건조된 과립으로 생낫또의 효소와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생생낫또는 국내산 콩 100%에 특허 균주로 유산균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요쿠르트, 샐러드, 된장국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신선·저렴한 가성비 높은 설 선물을 구입은 칠곡몰이 제격이다"며, "농가소득 증대와 칠곡몰을 통한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