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의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 풀 눈길
수성못과 법이산 낀 환경, 접근성 우수
도심 속 사계절 온천 휴양지 '인피니티 스파 리조트'가 탄생했다. 호텔 수성은 '숲속의 궁전', '달구벌의 알프스'를 꿈꾼다.

호텔 수성은 청정 맥반석 암반 지하 1천4m에서 용출되는 온천수를 전 객실과 그 부대시설에 공급 중이다. 수성못, 인구 밀집 지역인 수성구 아파트 등으로 인해 큰 고객 수요가 있다. 그래도 초대형 주차장을 완비, 약 1천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기에 문제가 없다. 접근성도 뛰어나다. 수성구 도심 심장부에 위치해 대구 인구 대부분이 승용차나 대구도시철도3호선 등으로 20분 이내로 드나들 수 있다.
옛 수성관광호텔에서 2019년 호텔 수성으로 재탄생한 이곳은 수성못과 법이산을 끼고 있어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대형 컨벤션홀과 웨딩홀, 초대형 볼링장, 칭밍, 뉴욕바다 가재, 뜨샾, 고바슨 커피 & 하이네켄, 스페인 클럽, 크래프트 한스, 장은비 골프클럽, 캐시미어, 토탈웨딩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신관에 들어선 부대시설도 많다.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 풀, 남·여 대온천 사우나, 4계절 전천후 각종 이벤트 노천탕 및 수영장, 대형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회원 전용 라운지, 전망대, 힐링 산책로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신관 최고층에는 길이 108m의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 풀이 자리잡고 있다. 온천수를 이용한 이 온천 풀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과 비교할 만한 장관이라는 게 호텔 수성 측 설명이다.
대구시와 수성구청은 11월 중순 수성구청에서 수성못 일대에 스마트관광도시 조성 사업을 추진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 미디어아트, 가상현실 도입으로 호텔 수성 부근은 더욱 화려해질 전망이다. 수성못에 1천300석 규모의 수상공연장이 건립되면 더 많은 이들이 일대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 수성 관계자는 "국내외 인기 드라마와 영화 촬영 등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명소가 되리라 확신한다"며 "이곳은 천혜의 비경을 품은 도심 속 온천 휴양지다. 사람의 향기로 이곳을 가득 채우고 신명 나는, 삶의 발원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전국 곳곳 이어지는 '탄핵 반대' 목소리… 이번엔 대전서 '윤 탄핵 반대' 세력 집결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공수처, 위법 수사 드러나"…서울중앙지법 영장 기각 은폐 의혹 제기 [영상]
이재명 '중도보수' 논란에 "DJ·文도 말했다…흑백만 있는 것 아냐"
신평 "한동훈, 키워준 尹 배신…탄핵소추·구속 방아쇠 당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