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탑 19기 배영순 회장 취임식 겸 친교의 밤 행사

입력 2022-11-09 12:11:57 수정 2022-11-09 22:55:50

동기이자 고향 선배 조재구 남구청장 “물심양면 도울 것”
고문에는 최재호 (주)골든크라운 대표, 하종훈 신평건설 대표

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 19기 회장에 배영순 영성축산 대표가 취임했다. 6일 수성구
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 19기 회장에 배영순 영성축산 대표가 취임했다. 6일 수성구 '오월의 신부'에서 열린 취임식 겸 친교의 밤 행사.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9기 회장에 배영순 영성축산 대표가 취임했다. 배 신임 회장은 지난 6일 수성구 '5월의 신부'에서 열린 19기 친교의 밤 행사에서 회원 만장일치로 19기를 대표하는 회장에 뽑혔다.

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제가 19기 회장을 맡게 됐다. 많이 도와주시면 저도 최선을 다해 동기들 간의 우정과 신의를 쌓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19기 동기인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은 축하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제 고향 후배가 회장을 맡게 돼 기쁘다.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라고 축사했다. 또 이동관 매일신문 편집이사(매탑 교장) 역시 "19기의 활기찬 모습에 뿌듯하고 활력을 느낀다"며 "매탑 역사에 모범이 되는 기수로 남아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최재호 ㈜골든크라운(호텔인터불고 카지노) 대표와 하종훈 신평건설 대표는 고문으로, 신희영 보람회계법인 사무장이 사무총장으로 선임됐다. 감사로는 민환식 대구은행 파동 지점장과 노용석 농협중앙회 대구지역본부 단장이 선출됐다.

부회장단에는 김두원 대구국제학교 상임이사, 김현순 화원중학교 교장, 권주택 ㈜갑산전기 대표, 정명채 ㈜코아오토모티브(KOAAUTOMOTIVE) 부사장, 전수호 ㈜벡터 총괄이사, 이광호 보미라이 대리점주, 임재현 대구 동물 메디컬센터 대표원장 등 11명이 맡게 됐다.

한편, 선배 기수인 18기 김창홍 회장(한민치과병원 대표)과 김충옥 감사(노무사)도 신입 19기 회장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