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가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산학교육 전반에 걸친 협력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의 고도화된 맨파워와 세종사이버대의 다양한 커리큘럼 및 심도 있는 교육 노하우를 결합한 차별화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성사됐다.
양사는 상호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세종사이버대의 학부 과정에 진학 시, 대학은 전형료 및 입학금 전액을 면제하고 재학기간 중 수업료의 50%를 감면할 방침이다.
또한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할 경우, 소득분위 별 장학금까지 중복 적용함으로써 전액 장학생으로 다닐 수 있으며,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세종사이버대 특강교수 신분으로 강의에 나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함은 물론, 강의실 등 세종대학교의 각종 부대시설 대관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직무전문역량 개발을 희망하는 다수의 임직원들이 별도의 개인부담 없이 정규 학위과정을 수강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면서 "특히 소프트웨어 개발 비전공자에게는 전공영역 확대라는 부가적인 기회로 작용하리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