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가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산학교육 전반에 걸친 협력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의 고도화된 맨파워와 세종사이버대의 다양한 커리큘럼 및 심도 있는 교육 노하우를 결합한 차별화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성사됐다.
양사는 상호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세종사이버대의 학부 과정에 진학 시, 대학은 전형료 및 입학금 전액을 면제하고 재학기간 중 수업료의 50%를 감면할 방침이다.
또한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할 경우, 소득분위 별 장학금까지 중복 적용함으로써 전액 장학생으로 다닐 수 있으며, 이노그리드 임직원이 세종사이버대 특강교수 신분으로 강의에 나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함은 물론, 강의실 등 세종대학교의 각종 부대시설 대관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직무전문역량 개발을 희망하는 다수의 임직원들이 별도의 개인부담 없이 정규 학위과정을 수강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면서 "특히 소프트웨어 개발 비전공자에게는 전공영역 확대라는 부가적인 기회로 작용하리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이진숙, 문제있는 것 같아 딱하다' 언급"…정규재 전언
방위병 출신 안규백 국방장관 후보자, 약 8개월 더 복무한 이유는?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