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와 아마존이 오는 17일까지 7일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10월의 '프리 블랙 프라이데이(Pre Black Friday, 이하 프리 블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일 6개씩 공개되는 '원데이 블랙딜'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들로 엄선했다.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한 '프리블프 테마딜'은 레트로 패션, 할로윈 파티용품, 보습뷰티, 캠핑용품 등 최신 트렌드를 담은 품목들을 MD가 직접 엄선해 소개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은 LIVE11 라이브방송도 '프리 블프'를 기념해 11일 오후 5시, 12일 오후 7시 각각 두 차례 진행한다. 11일 오후 5시에는 '프리 블프 오픈런'을 주제로,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5% SK페이 포인트 페이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일 오후 7시에는 '오렌지, 레트로 패션 대전'을 주제로 아마존 패션 주요 브랜드 최대 40% 특가 딜과, 라이브방송 단독 아마존 패션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프리 블프' 기념 할인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하루에 최대 1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신현호 아마존&글로벌 담당은 "지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때의 고객 호응이 높아,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앞서 대규모 프리 행사를 또 한 번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