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20개 골프용품 인기브랜드 할인행사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골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20개 브랜드를 앞세워 각 브랜드의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백, 골프용품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올해 초 출시된 2022년 신제품과 지난해 이월상품들을 중심으로 상품들을 엄선했다. 캘러웨이가 올해 초 출시한 '캘러웨이 로그 ST 맥스 드라이버' 등을 포함해 캘러웨이 시리즈 최대 18% 할인, '핑(PING) G425 시리즈' 최대 16% 할인, '오디세이 DFX 퍼터' 최대 16%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11번가에 따르면, 최근 골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올해 들어(1/1~9/14) '골프의류' 거래액은 전년 대비 40% 늘었고,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는 지난해 하반기 대비 30% 늘며 꾸준한 증가추세다.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장비들도 고루 인기를 얻었는데, 올해 들어 'GPS 거리측정기' 거래액은 전년 대비 57% 증가했다.
또한 '해외직구 골프 기획전'도 상시 마련 중이다. 국내 대비 저렴한 가격, 국내에 없는 재고 및 모델을 구매 가능한 특장점 때문에 해외직구로 골프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수요를 겨냥한 기획전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