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가 9월 17일까지 디퓨저 전문 브랜드 '레스트인네이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다뚜에 이어 서귀피안베이커리의 두 번째 공간임대 플랫폼 프로젝트로, 서귀피안베이커리 측은 자연 본연의 향기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고려한 자연친화적 콘셉트를 중심으로 매장 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쇼룸 공간에 스토어를 구성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념해 '레스트인네이처'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서귀피안베이커리가 직접 제작한 엽서도 증정하고 있다.
서귀피안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F&B 전문 기업 SPP 이정훈 대표는 "서귀피안베이커리의 공간임대 플랫폼은 제주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모먼트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와의 접점을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다"라며 "제주도가 선사하는 자연 및 힐링 콘셉트와 부합하는 브랜드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정훈 대표는 이어 "제주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여러 브랜드와 함께 제주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콜라보 제품 제작도 공식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며 "단순한 베이커리&카페에 그치지 않고, 복합문화 콘텐츠 제공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이커리&카페 서귀피안베이커리는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호밀종, AOP 인증 버터를 사용해 매일 아침 직접 구워내는 800여개의 건강한 베이커리, 다양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 지역 특성을 살린 음료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