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산 '아트 인 더베이' 참가…콜라보 작품 전시

입력 2022-08-03 13:30:45

아트 인 더베이
아트 인 더베이

바디프랜드는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진행되는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아트 인 더 베이'는 MZ세대를 위한 아트 페스티벌로 국내외 인기 작가들의 전시뿐만 아니라 경매쇼, 레이저쇼, 디제잉, 맥주파티, ㈜코잼과 함께하는 시민참여 NFT행사, 도슨트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장소 역시 부산 해운대 명소로 손꼽는 '더베이101'에서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3일 저녁에는 아트페어 참여 작가와 컬렉터 등을 위한 오픈 파티가 열리며 4일 오후 4시부터는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배우 이광기가 '라이브 경매쇼'를 진행한다.

또 5일에는 MC싸이버거가 진행하는 맥주파티 '썸머나잇 페스티벌'이 열린다.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사운드 인터렉티브 레이저쇼 '별 헤는 밤 in the bay'도 펼쳐진다.

아트페어 참여 작가의 영상을 미디어월에 제공하고, VR드로잉으로 제작된 뉴미디어 작품이 각양각색의 장면을 연출한다.

바디프랜드는 더베이 1층 전시 공간에 자사와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로 콜라보 중인 장세일, 김경원, 이동욱 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 양 다리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는 신제품 '팬텀 로보',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바디프랜드 아트랩 정혜정 팀장은 "당사가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협력을 위한 MOU를 맺은 만큼 이번 아트페어에 참가하며 행사 기획에 더욱 신경을 썼다"라며 "'아트 인 더 베이'가 열정적인 MZ세대와의 소통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