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최고 15층, 1천458가구 규모 대단지
일대가 8천여 가구 몰린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 중
최근 대구가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수성구 제외)되면서 대구 주택 시장에도 조금씩 활기가 돌고 있다. 특히 조정대상지역 해제를 기점으로 수혜를 얻을 아파트에 관심이 모이는데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그중 하나로 꼽힌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현재 동, 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다. 최근 원자재 가격이 급등하면서 신규 아파트 분양가가 올라갈 거라는 전망이 많아진 것이 이 단지로선 호재다. 분양가가 이미 정해진 기분양 아파트여서다. 게다가 입지가 좋고 미래 가치도 괜찮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동구 신암동 139-69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15층, 모두 1천458가구와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돼 있다. 계약금은 1천만원(1차)이다.
신암재정비 촉진지구는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8천여 가구에 달하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그 가운데서도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동대구역과 동구청역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고,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를 통해 시내외로 접근하기 편하다. 예타를 통과한 엑스코선이 생기면 미래 가치는 더 높아질 거란 전망이 나온다.
생활 편의 시설도 많다.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아울렛 등이 멀지 않다. 신성초교를 비롯해 경북대학교,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구성돼 있다.
이 단지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운영 중이다. 여기서는 현재 'GOGO 썸머이벤트 여기올래?'를 진행 중이다.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은 추첨을 통해 견본주택 방문객에게 다양한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스팀세차 서비스는 토·일요일 온라인 참여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상담 고객에겐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카페테리아도 운영한다. 모임, 동호회 등이 원하는 곳에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도 실시한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조정대상지역이 해제되면서 좀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 '똘똘한 한 채'라고 할 수 있다"며 "수요자 욕구도 충실히 반영했다. 현관 중문을 비롯해 싱크대 상판과 벽체, 거실 아트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 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 만족감을 높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