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관광지 30곳 방문해 QR코드로 객관식 퀴즈 미션 수행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지역 관광지 30곳을 방문해 모바일로 미션을 수행하는 '대구 여행도감 챌린지'를 28일부터 진행한다.
'대구 여행도감 챌린지' 투어는 선정된 대구 관광지 30곳을 방문해 QR코드(배너)를 스캔한 뒤 관광지의 간단한 설명을 보고 객관식 퀴즈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회원가입과 GPS 위치 허용으로 간단하게 진행되며 여행객은 퀴즈 미션을 통해 현장 발급 기프티콘(모바일쿠폰), 편의점 상품권, 카페 음료 교환권,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관광지 30곳 중 20곳 이상을 방문한 여행객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여행객은 매월 추첨을 통해 대구지역 호텔 숙박권, 놀이공원 이용권 등 혜택도 주어진다.
'대구 여행도감 챌린지' 투어는 오는 28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가 몰릴 경우 경품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챌린지 투어 웹사이트(https://daeguchallenge.com)와 대구관광 공식블로그 '제멋대로 대구로드'(https://blog.naver.com/daeguvis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발굴해 여행객들이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