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인셀덤 제품 1억 기부

입력 2022-06-20 16:49:41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가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인셀덤 제품 1억원 상당을 전달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가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인셀덤 제품 1억원 상당을 전달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지난 17일 제9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맞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사 인셀덤 제품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고기능성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2019년부터 대구 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 원 이상의 통 큰 기부를 이어온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19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대구뷰티엑스포에서 매년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특히 "1년마다 최소 1억 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