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5기 동기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7일 대구 수성구 라온제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김진영(팔공엠앤씨 대표) 5대 회장이 이임했고 김유덕 ㈜화진건설 대표가 6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6대 집행부는 감사에 구광회 세무법인 영남 대표세무사, 사무총장에 임선경 ㈜근우이엔씨 대표이사, 사무국장에 이정호 한국섬유기계융합연구원 미래전략추진단장, 재무국장에 신이경 중앙치매예방협회 대표가 맡아 봉사하기로 했다.
김진영 이임 회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골프회와 산우회를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어 다행이었다"며, "진정으로 우리 5기를 사랑하는 김유덕 회장이 모임을 이끌게 돼 다행"이라고 말했다.
김유덕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엄청난 재난을 경험하며 우리 5기의 관계의 소중함을 새삼 깨달았다"며 "아직 여러 여건이 미흡하지만 회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한 해가 되도록 집행부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아카데미 총동창회 진덕수 회장을 대신해 안홍윤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고, 각 기수별 회장단도 자리를 빛내 주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