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퍼포먼스 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14일 영탁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공개된 '전복 먹으러 갈래' 퍼포먼스 비디오가 지난 26일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중독성 있는 경쾌한 리듬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로 저돌적인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센스 넘치는 재미있는 가사와 팝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리듬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 락킹한 일렉 기타의 조합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영탁만의 색을 제대로 입혔다.
팬들은 "뮤비가 색감이 아주 환상적이에요", "패션도 남다르고 중독성 있는 리듬이 너무 신나요", "실력과 재능이 뛰어난 최고의 뮤지션 듣고 들어도 신나는 전복송", "신나는 멜로디와 재미진 가사가 듣고 있으면 저절로 행복해지는 노래다", "노래는 원래 잘했는데 춤도 이렇게 잘 출 줄 몰랐다"로 크게 호평했다.
한편, 현재 주간 5월 4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월간, 5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