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근속자 표창, 직원 정기포상,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 시상식 열려
대구대는 지난 3일 성산홀 스카이라운지에서 학교법인 영광학원 창립 76주년과 대구대 개교 66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장익현 영광학원 이사장과 박상규 대구대 총장직무대행,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 장길화 대구대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됐다.
이날 교직원 장기근속자 표창과 직원 정기포상,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국가 발전에 헌신하고 봉사하면서 대학의 명예를 높인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에는 지역건설 발전에 이바지한 이호경 대영에코건설(주)·대영리츠건설(주) 대표(경영학과 90년 졸업)와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대구경북 회장으로 활동했던 고(故) 권일환 세무법인 택스월드 대표(회계학과 87년 졸업)가 각각 수상했다.
장익현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학원창립·개교기념식을 통해 영광학원과 대구대가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오늘날까지 쌓아온 저력을 바탕으로 구성원 간 화합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학원과 대학의 발전에 힘을 보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박상규 총장직무대행은 "생동감 넘치는 5월을 맞이해 학원창립과 대학 개교 기념을 축하한다"며 "16만 졸업생 모두의 가슴속에 길이 남을 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