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구점, 4~13일 예비 신혼부부 위한 '롯데웨딩위크'

입력 2022-03-03 14:38:30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2022 롯데웨딩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따르면 롯데웨딩멤버스에 지난달 신규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는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결혼을 미루던 예비 신혼부부들이 코로나 장기화로 더 이상 미루지 않고 진행하게 되면서 웨딩 시장이 다시 성수기를 맞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주말이 포함된 4~6일, 11~13일엔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웨딩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준다. 롯데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마일리지로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침대·가구 브랜드로는 8층 리빙관에 있는 '에이스', '시몬스', '템퍼', '에싸', '알레르망', '소프라움', '박홍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웨딩멤버스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브랜드별 감사품·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표 행사는 지인에게 롯데웨딩멤버스를 가장 많이 알린 '추천왕'을 뽑는 것으로 1~30등까지 1인당 최대 2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준다. 기존 회원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신규 고객도 웰컴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소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웨딩컨시어지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웨딩위크"라며 "혼수 제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 기간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