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5일 월요일(음력 9월20일)>

입력 2021-10-25 04:30:00

쥐띠(子)

▶36년생 부부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 하였지만 오늘만큼은 내가 져줘야 끝날 수 있어요.
▶48년생 빨리 가려고 하면 넘어지기 마련이죠. 오늘 하루는 천천히 걷는게 중요하답니다.
▶60년생 불필요한 고집은 인간관계를 소원하게 만들지요. 오늘은 우유부단한게 최고에요.
▶72년생 설마가 사람 잡을 수 있습니다. 대비책은 꼭 있어야 하니 너무 믿지는 말아요.
▶84년생 작은 일도, 작은 인연도 모두 소중히 생각해봐요. 언제 어디서 복이 될지 몰라요.

소띠(丑)

▶37년생 자녀가 좋아하는 사람은 부모도 좋게 봐줄 수 있어야 더 엇나가지 않는답니다.
▶49년생 섣부른 판단만 아니라면 금전이 상승하는 날이니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1년생 감정적으로 행동하다간 남는 것이 없네요. 오늘은 누가뭐래도 이성적여야 해요.
▶73년생 운이 좋아 과신한다면 얻은 것이 되레 빠져나가니 경거망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85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겠습니다. 내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너무 멀리마세요.

범띠(寅)

▶38년생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가 더 중요할테니 새로운 계획과 작전을 세워보아요.
▶50년생 제안이 있겠습니다. 운이 좋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응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2년생 선의의 경쟁이 있다면 즐겨보길 바라요. 좀더 발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74년생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는 일보단 발로 뛰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답니다.
▶86년생 함께 진행한다면 훨씬 더 큰 결과물이 나올테니 혼자 너무 애쓰지 않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마음 상한다고 울어봤자 달라지는 것 없을테니 내 마음을 더 굳건히 해보세요.
▶51년생 멀리 떨어진 가족이나 지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웃음이 넘쳐나네요.
▶63년생 집안을 돌봐야 하는건 당연하지만 오늘은 바깥 일부터 먼저 처리하길 바랍니다.
▶75년생 아니꼽고 서러운 날이라도 세상의 쓴 맛을 배우는 날로 생각하는게 좋겠습니다.
▶87년생 다툼을 삼가세요. 주변사람들과 좋은 관게를 유지하여 평판을 지키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긴장을 떨쳐야 하늘의 별도 딸 수 있는 법이지요. 늘 하던대로만 진행해보세요.
▶52년생 하고있는 일에 열정이 생기는 하루랍니다. 목표를 가깝게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64년생 쇼핑, 컷트 등 가볍게 주위 변화를 주길 바라요. 능률이 세 배는 더 오르겠습니다.
▶76년생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없는 말을 만들게되면 책임감만 늘어가는걸 잊지말아요.
▶88년생 창피함을 덜기 위햇너 다른 곳보다 책이나 신문에서 정보를 습득해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돈을 좀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세요. 후원도 좋아요.
▶53년생 직장 내에 못마땅한 사람이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참는게 후일을 위한거에요.
▶65년생 괜히 비밀을 만들고 속닥거리다간 내 구설이 늘어나니 남 얘기는 금물이랍니다.
▶77년생 취미생활을 즐기기 전에 맡은 일부터 먼저 끝내야 할테니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89년생 호의를 받았다면 감사의 표시는 당연하답니다. 두번 세번 받을 수도 있답니다.

말띠(午)

▶42년생 할 일을 하려고 자리에 앉았으나 마음이 딴 곳에 있네요. 이럴 땐 쉬어주세요.
▶54년생 무기력한 하루네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의 여가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66년생 하고싶은 일만 하고 살 수는 없지요. 내 일이 아니더라도 도와줘야 득이 있어요.
▶78년생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만 불러오니 뭐가 중요한지 다시 살피길 바라요.
▶90년생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면 시험운이,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붙은 좋은 날이에요.

양띠(未)

▶43년생 중요한 사안을 결정하기엔 아직 시기상조랍니다. 좀더 지켜 볼 필요가 있어요.
▶55년생 하찮아 보이는 사람이라도 내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편견은 버려야 합니다.
▶67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끌고가야 성공이 보여질테니 나이에 연연하지 않길 바랍니다.
▶79년생 말 못할 어려움도 물론 있습니다. 힘들 땐 잠시 쉬어가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1년생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으로 발젼시켜 보세요. 친한 관계로도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경쟁은 뒤로 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남는 것은 대인관계죠.
▶56년생 오늘은 꾸며진 것보다 리얼리티한 것이 좋으니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유리해요.
▶68년생 내 일도 벅찬데 후배 고민상담까지... 그렇다고 너무 문전박대하진 않길 바라요.
▶80년생 화나는 일이 있다면 표출해보세요. 오늘은 참기만 하다간 호구되기 십상이에요.
▶92년생 혼자 짝사랑 중인가요?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그 마음을 표현해봐도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모든 일에 과정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보면 이득이 많습니다.
▶57년생 일이 안 풀린다해서 포기하게 되면 더 힘들어질테니 아직은 포기하지 말아요.
▶69년생 지름길만 찾아다니다간 더 멋진 곳을 놓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81년생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으며 이익을 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93년생 어쩌면 큰 것을 위해 작은 것을 희생하는건 당연해요. 둘다 가지기엔 욕심이죠.

개띠(戌)

▶46년생 칭찬을 듣거나 맡은 일에 대해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될테니 뿌듯하겠어요.
▶58년생 어려운 일이 있을 땐 주변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해결해봐요. 동년배가 좋아요.
▶70년생 주변사람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한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성사될 수 있습니다.
▶82년생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아픔을 몰라준답니다. 나타내야 나도 더 잘 살수 있어요.
▶94년생 오늘의 고단함은 노래와 함께 쉬어가보길 바랍니다. 애창곡 메들리는 어때요?

돼지띠(亥)

▶47년생 도와주고 생색내고 싶겠지만 마음으로 삼키는 것이 내 가치를 올릴 수 있어요.
▶59년생 이웃에게 베푸는 친절과 덕은 곧 자식에게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1년생 관심을 보인건데 꼬투리 잡는 걸로 느껴지게 해선 안 좋으니 말투에 신경써요.
▶83년생 가족 간에 작은 선물을 주고받아도 좋은 날이니 꽃 한송이 준비는 어떨까요?
▶95년생 이미 정해진 틀이 있다고 해도 새로운걸 도전해보세요. 더 나은 방책이겠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